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소설만화 던전 짓는 플레이어 다운로드
    카테고리 없음 2020. 12. 18. 20:19
    던전 짓는 플레이어
    파일명용량
    던전 짓는 플레이어 1-210 완.txt2.7M

    신이 내린 압도적 재능!천재적 지능! 꽃미남! 인기절정!완벽무결한 최강의 남자 류시혁의 이세계 정벌기!악의 근원 하이브 마인드를 모조리 무찌르고 불멸의 영웅이 되리라!예? 하이브 마인드요? 제가요?이런 소설을 쓰는 게 아니었다.류시혁 같은 주인공을 만드는 게 아니었다!기연도 없고.탈출구도 없고.내가 만든 주인공은 전무후무한 사기급 먼치킨이다.나는 변사체가 된다. 이게 내 결론이다.




    양선장
    좋아요! GOOD~~~
    kimdddsss
    좋아요! GOOD~못 봤던 소설이라 받아갑니다. 재밌게 보겠습니다^0^
    오잉쌤
    재미있게 보겠습니다^^
    훈남병훈
    재미있게 보겠습니다^^
    하늘사랑1
    기대됩니다:)
    사랑은목
    재미있게 보겠습니다^^
    뽀뽀뽀양
    재미있게 보겠습니다^^
    동주이
    재미있게 보겠습니다^^


    다운로드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